와고 커머스 라이브를 소개합니다
모바일 쇼핑 시대 개막
'잘 팔리는 방송'의 조건
잘 팔리는 방송은 무엇일까요? 전문가들은 답합니다.
상품의 마케팅 기획력
COMMERCE
쇼핑 라이브 방송 역시, 결국은 '쇼핑'입니다.
왜 우리는 모바일 쇼핑 방송을
라이브 '커머스'라고 부를까요?
COMMERCE. 상업 방송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단순히 화려한 화면 구성과 재미만을
추구하다가는 자칫 본질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화려한 그래픽과 잔기술은 좋은 상품력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고
전문가들은 답합니다.
이커머스 시장에서 사장님의 상품이
살아남기 위해서 어떤 것을 '보여'줘야 하는지,
함께 고민해 드립니다.
기획력을 구현하는 영상력
LIVE
상품이 아무리 좋고 기획력이 좋아도
라이브 커머스라는 매체는 '영상'으로서
사장님들과 고객님들이 만나는
매개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같은 상품도 조명과, 영상에 따라
얼마든지 다르게 보일 수 있고,
방송의 전개에 따라 매력이 달라집니다.
실시간으로 쏟아지는 반응에 적절하게
대응해 나가는 것도 필수입니다.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사장님의 상품이
살아남기 위해서 어떻게 '방송'해야 하는지,
함께 만들어 드립니다.